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네시스 GV70 VS G80 나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오전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네시스차량을 구입하면서 비교 고민하였던 gv70과 g80에 대해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g80과 gv70은 두 가지 다른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럭셔리 차량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제네시스에서 출시한 모델입니다. 

 

G80은 대형 세단으로 높은 수준의 럭셔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이나 가족들을 위한 차량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GV70은 컴팩트 럭셔리 SUV로 동적이며, 스포티한 디자인과 운전 편의성을 강조합니다. 도시 주행과 더 풍부한 주행 경험을 원하는 운전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gv70은 디자인적으로 가장 예쁜차로 뽑는다 할 정도로 suv지만 여성스러움이 묻어나고, g80은 남성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젊은 느낌은 gv70 올드한 느낌의 g80

반응형

운전할때 요철이 심한 길은 gv70같은 경우 뒤에 타신분들은 멀미가 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승차감면에서는 g80이 더 나은것 같아요. 연비는 gv70이 좋지않다는 말이 많은데요 실질적으로 g80과는 별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저는 경차와 suv만 15년 정도 운전했기 때문에 세단은 한번도 타본적이 없는데요. 디자인면에서 gv70이 더 끌리긴 했지만, 이번참에 세단을 타보고 싶은 맘에 결국엔 g80으로 선택했는데요. gv70이 실내가 좁다고 하지만 g80도 넓어보이는 외관에 비해 속은 넓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더라구요. 옵션차이는 별로 없고 더 높은등급을 원한다면 g80입니다.

 

결론적으로는 suv냐, 세단이냐 이 둘의 개인적 취향으로 가시면 될 것같습니다. 저는 g80을 선택했습니다.

반응형